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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주택도시공사, 고객 만족도 2년 연속 상승률 1위 및 역대 최고점 달성



 









서울주택도시공사, 고객 만족도 2년 연속 상승률 1위 및 역대 최고점 달성


서울주택도시공사가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고객 만족도조사에서 2년간 전국 도시개발공사 중 상승률 1위를 달성했다.


행정안전부 주관 2024년도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고객만족도조사에서 SH공사는 전년 대비 3.6점이 오늘 87.9점을 받아 역대 최고 점수를 기록했다. SH공사는 종합 만족도 부문에서 2022년 80.4점, 2023년 84.3점, 2024년 87.9점을 받았으며, 2023년 3.9점 상승, 2024년 3.6점으로 2년 간 총 7.5점 상승해 전국도시개발공사 중 상승률 1위를 기록했다.


위 행정안전부 지방공기업 고객 만족도조사는 지방공기업 제공 서비스 이용 고객 대상으로 7월부터 10월까지 전화와 면접 등을 통해 진행됐으며, 사업 유형별 서비스 환경, 서비스 과정, 서비스 결과, 사회적 만족, 전반적 만족 등 5개 분야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했다.


SH공사는 6개 사업 유형과 서비스 환경·과정·결과·사회적 만족·전반적 만족 등 5개 세부 평가 분야 전반에서 역대 최고점으로 만족도가 상승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고객 관리 카드 신규 제작을 통한 고객 불편사항 해소, 찾아가는 현장 고객 만족(CS) 간담회 실시 확대, 자체 고객 만족도 개선을 통한 환류 강화, 선제적인 정보 제공으로 시민의 알 권리 충족 등 전사적인 고객 만족도 제고 노력이 그 비결로 파악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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